- 원하는 답을 찾지 못하셨다면, 문의를 이용해보세요.
- Q: A/S 보증 연장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정품 구매 이후 20일 이내에 한국카스코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을 하시면 정품등록일로 부터 1년(12개월)간 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국외에서 개인적으로 사온 클럽은 국내에서 A/S가 안되나요?
A: 외국에서 개인적으로 사온 클럽에 대해서는 유상, 무상을 포함 한 교환 및 교체가 불가합니다.
- Q: 직접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나요?
A: 예, 카스코에서는 높은 기술력으로 직접 운영하고있으며, 신속하고 정확하게 A/S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Q: A/S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A: 카스코 정품에 한해서는 구입일로 부터 1년간 무상으로 A/S 해드리며 A/S기간이 만료된 제품은 A/S 비용이 발생됩니다. A/S에 발생된 비용은 유형별 차이가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 Q: 모조품이나 개인이 운영하는 수리소에서 수리하거나 변형된 제품도 A/S가 되나요?
A: A/S가 불가능합니다.
- Q: A/S 제품이 접수되거나 완료되었을 경우 진행 상황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A: A/S제품이 접수 및 발송될 경우 고객님의 유선으로 상담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Q: A/S 기간은 며칠 정도 소요 되나요?
A: 배송기간을 포함한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 Q: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A: 가까운 한국카스코 공식 대리점을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라며, 공식 대리점확인은 당사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확인하시거나 , 한국카스코 A/S센터 031-753-6111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Q: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평일 09:00~18:00 이며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점심시간 12:00~13:00)
- Q: 클럽을 시타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 하나요?
A: 가까운 대리점을 방문하세요! 가까운 대리점이 어딘지 모르시겠다면 카스코 본사 031-753-6111 로 전화 주세요. 찾아드리겠습니다.
- Q: 정품 확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모든 클럽의 그립 밑부분에 정품 바코드가 총 13자리 영문 및 숫자와 구입처 명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용 중 해당 바코드가 훼손되거나, 탈착되어 분실되는 경우에는 정품 인증을 받으실 수 없게 됨을 사전 공지 드립니다.
- Q: 아이언은 낱개로 분실 하였을 경우 재구매 할 수 있나요?
A: 낱개 구입은 가능하나 당사에 보유하고 있는 재고에 한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 Q: 가까운 지역에 A/S센터가 없나요?
A: 모든 A/S는 한국카스코 고객지원센터에서만 가능합니다. A/S의뢰는 가까운 당사의 대리점에 의뢰하시거나 031-753-6111 으로 전화하셔서 1번을 눌러주세요.
- Q: A/S센터에 직접 방문해도 수리가 가능하나요?
A: 예. 한국카스코 A/S센터를 직접 방문하시면 보다 빠르고 신속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거리에 문제가 있으신가요?
A: -고객님 스윙에 문제가 잇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요.
-기온이 낮을 때는 비거리 감소가 심화됩니다.
-클럽의 헤드 및 샤프트에 균열 파손이 있는지를 확인하십시요.
-거리는 환경적 신체적인 변화에서 도 감소될 수 있습니다.
- Q: 타구 음이 전과 달라지셨나요?
A: 같은 모델이라고 소리가 같은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늘 사용하시던 제품의 소리에 변화가 생겼다면 아래의 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요.
-임펙트 위치가 올바른지 확인 하십시요.
-골프공의 상태(경도,강도,사용정도,기온 등) 가 전과 동일한가를 확인 하십시요.
-스윙하시는 곳이 전과 다른 환경(실내 또는 실외) 이 아닌가를 확인 하십시요.
-클럽 헤드의 face, sole, crown 에 균열 또는 파손이 있는가를 확인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