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코 A/S 접수방법
- 구입하신 매장을 통해 맡겨주시거나, 매장찾기
- 택배로 수리 물품을 보내주세요. (A/S실 주소: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안길 6-5 2층 한국카스코 A/S)
택배 시 유의사항
- 접수 시에는 접수자 성함, 연락처, 주소 등을 메모하시어 보내주세요.
- 정식수입 제품이 아닌 경우 수리가 불가합니다.
- 정식수입 제품인 경우에도 생산 종료 된 지가 오래된 모델은 부품 부재 등의 이유로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배송 중 파손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박스에 잘 포장하여 보내주세요.
- 접수 및 수리는 순차적으로 진행이 되고 있으며 시간이 길게 소요될 수도 있는 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30~17:00 점심시간 12:00~13:00
주소(A/S 택배 보내실 곳):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문형산안길 6-5 2층 한국카스코 A/S
방문 예정이시라면 사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증 기간
- 제품구매일 기준 2년입니다.
- 정상판매기간 중 구입하신 제품은 2년 / 단종으로 인한 할인판매 제품은 1년 적용. 정품등록안내
- 시타클럽 등 중고클럽 구매제품은 무상보증기간이 없으며 유상으로 AS 진행
- 제품구매후 1개월 이내 정품등록 신청 필수 (정품 등록되지 않은 제품의 경우 본사 출고일 기준 최대 3년간 보증기간 적용 ※시타, 중고클럽 제외)
- 유상AS를 받으신 경우, 동일부위 파손 시 1년간 무상수리 가능합니다. (단, 당사 서비스기준표에 의거함)
보증유지에 관한 주의사항
- 보증기간 중에는 서비스 기준표에 준하여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정품스티커 미부착 시 보증기간 중이라도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정품스티커 부착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품스티커가 미부착되어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을경우, 해당 모델 최초 출시 시점으로부터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품질보증규정
-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의 부득이한 A/S 발생 시, 당사 서비스 기준에 의거하여 A/S 진행합니다.
- 클럽 A/S 접수는 파손된 부품 (헤드, 샤프트)를 당사에 반납하는 조건하에 진행합니다.
- 각종 A/S 처리시에 상황에 따라 실 구매 영수증 제시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당사가 아닌 곳에서의 제품의 변경/개조를 한 경우 A/S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내 무상 A/S를 받은 경우 추가 보증기간의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은 구매일 기준으로만 적용)
- 스펙변경 (헤드/샤프트 교체) 시에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수리 합니다. (단, 헤드 스펙변경시에는 기존 헤드를 반납하는 조건.)
- 보증기간 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 유상 A/S 합니다.
- 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
- 통상의 용도가 아닌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헤드 측면/ 상부 함몰 등)
- 보관상의 부주위에 의한 파손 등 (녹발생 등)
- 소모성 부품의 교환 등 (그립 등)
*당사는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 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 준수합니다.
하자발생부위 | 내용 | 보증기간이내 | 보증기간경과 |
---|---|---|---|
헤드 페이스 | 헤드 크랙 |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동일 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 (동일 새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 ||
헤드 함몰 |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
(동일 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 (동일 새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 ||
스크래치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수리 | |
녹발생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수리 | |
헤드 크라운 및 솔 | 함몰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동일 새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 |||
크랙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교환 | |
(동일 새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 |||
도색불량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수리 | |
스크래치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교환 | |
(동일 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 |||
헤드 내소음발생 | 헤드 내소음발생 | 무상 수리 | 모델 생산연도에 따라 구분 |
헤드 외 | 부착물 이탈 | 무상 수리 | 유상 수리 |
샤프트 | 헤드연결부분파손 | 무상 수리 | 유상 수리 |
중간부분파손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수리 | |
그립안쪽 파손 | 유상 교환 | 유상 수리 | |
균열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교환 | |
녹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교환 | |
그립 | 마모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파손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
연결부위(넥) | Shaft loose | 무상 수리 | 모델 생산연도에 따라 구분 |
Ferrule 파손 | 무상 수리 | 모델 생산연도에 따라 구분 | |
Ferrule loose | 무상 수리 | 모델 생산연도에 따라 구분 |
구분 | 판단기준 |
---|---|
샤프트 파손 |
|
헤드 파손 |
|
샤프트 소리 |
|
헤드 소리 |
|
도색 |
|
녹 |
|
개조품 |
|
기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