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카스코 A/S 접수방법

  1. 제품을 구입하신 카스코 취급점에서 접수 매장찾기
  2. 카스코 지정택배사 (로젠택배 1588-9988)를 이용하여 접수. (A/S실 주소: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769-10 2층)
  3. 카스코 서울 고객센터 내방 접수 위치보기

*접수 시 수리 및 교환에 대해서는 안전상의 문제가 있으므로 우선, 구입하신 카스코 취급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택배 접수시, 파손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박스에 포장하여 보내주시거나, 취급 대리점을 통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카스코 서울고객센터 내방 접수시 당일 수리는 불가합니다.


접수 시 유의사항

  • 접수 시에는 간략한 A/S 내용, 접수자 성함, 연락처, 주소 등을 메모하셔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카스코 ㈜동영골프 서비스기준표에 근거하여 무상 A/S로 판단될 경우 제품접수일 기준 익일 A/S가 진행되며, 유상 A/S로 판단될 경우 일주일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소(A/S 택배 보내실 곳):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769-10 2층

방문 접수는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증 기간

  1. 제품구매일 기준 2년입니다.
    • 정상판매기간 중 구입하신 제품은 2년 / 단종으로 인한 할인판매 제품은 1년 적용. 정품등록안내
    • 시타클럽 등 중고클럽 구매제품은 무상보증기간이 없으며 유상으로 AS 진행
    • 제품구매후 1개월 이내 정품등록 신청 필수
  2. 유상AS를 받으신 경우, 동일부위 파손 시 1년간 무상수리 가능합니다. (단, 당사 서비스기준표에 의거함)

보증유지에 관한 주의사항

  • 보증기간 중에는 서비스 기준표에 준하여 A/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정품스티커 미부착 시 보증기간 중이라도 무상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하시어 정품스티커 부착여부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품스티커가 미부착되어 구입일을 확인할 수 없을경우, 해당 모델 최초 출시 시점으로부터 보증기간이 적용됩니다.

품질보증규정

  • 정상적인 사용범위 내의 부득이한 A/S 발생 시, 당사 서비스 기준에 의거하여 A/S 진행합니다.
  • 클럽 A/S 접수는 파손된 부품 (헤드, 샤프트)를 당사에 반납하는 조건하에 진행합니다.
  • 각종 A/S 처리시에 상황에 따라 실 구매 영수증 제시가 요구될 수 있습니다.
  • 당사가 아닌 곳에서의 제품의 변경/개조를 한 경우 A/S에 제한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보증기간 내 무상 A/S를 받은 경우 추가 보증기간의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은 구매일 기준으로만 적용)
  • 스펙변경 (헤드/샤프트 교체) 시에는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유상수리 합니다. (단, 헤드 스펙변경시에는 기존 헤드를 반납하는 조건.)
  • 보증기간 이라도 아래와 같은 경우 유상 A/S 합니다.
  • 천재지변/ 화재에 의한 파손
  • 통상의 용도가 아닌 파손 및 사용상의 문제에 의한 파손 (헤드 측면/ 상부 함몰 등)
  • 보관상의 부주위에 의한 파손 등 (녹발생 등)
  • 소모성 부품의 교환 등 (그립 등)

*당사는 재정경제부 소속 소비자보호원 내 소비자 피해보상 범위에 근거한 보상기준을 적용/ 준수합니다.

하자발생부위 내용 보증기간이내 보증기간경과
헤드 페이스 헤드 크랙 제품으로 교환 유상 교환
(동일 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동일 새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헤드 함몰 제품으로 교환 유상
교환
(동일 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동일 새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스크래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수리
녹발생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수리
헤드 크라운 및 솔 함몰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동일 새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크랙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동일 새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도색불량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수리
스크래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동일 제품 or 당사 지정 대체 제품)
헤드 내소음발생 헤드 내소음발생 무상 수리 무상 수리
헤드 외 부착물 이탈 무상 수리 유상 수리
샤프트 헤드연결부분파손 무상 교환 유상 교환
중간부분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그립안쪽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균열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그립 마모 유상 교환 유상 교환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연결부위(넥) Shaft loose 무상 수리 무상 수리
Ferrule 파손 무상 수리 무상 수리
Ferrule loose 무상 수리 무상 수리
구분 판단기준
샤프트 파손
  • 파손된 곳이 스윙방향과 다를 경우
  • 스틸샤프트에서 내부에 녹이 발생한 것이 원인으로 판단 도리 경우(단, 녹의 원인이 샤프트 제조시의 문제로 기인한 경우는 보증대상-KASCO JAPAN에 의뢰)
  • 파손된 클럽 이외의 동일 세트 내의 클럽에 샤프트 내부에 녹이 인정된 경우
  • 스틸샤프트로 파손된 곳이 변형된 경우 (통상의 스윙으로 파손된 경우 파단면은 원형으로 됨)
  • 샤프트가 한번 떼어져 재접착 된 자국이 있는 경우
  • 볼 이외의 것을 쳐서 파손된 경우나 동그라미가 그려진 것처럼 상처가 보일 경우
  • 힘이 강하고 체력이 좋은 분이 Senior용 또는 Ladies, Junior용 등을 사용한 경우
  • 스윙 이외의 요인으로 파손된 경우(ex. 운반 시, 캐디백에서 꺼낼 때, 캐디백이 쓰러졌을 때, 밟았을 때 등등)
헤드 파손
  • 볼 이외의 것을 친 경우, 페이스에 큰 상처가 발생했을 경우
  • 샤프트 교환 등으로 헤드에 과도한 열이 가한 자국이 있는 경우
  • 구입후의 연마 등, 개조가 인정되는 경우
  • 타구면 이외의 곳에 볼이 맞은 것에 대한 파손이나 함몰 (ex. 크라운 부위나 토우 사이드 부분에서의 샷
샤프트 소리
  • 샤프트를 한번 빼서, 다시 끼어낸 자국이 있는 경우
  • 그립교환 수리 시 이물질이 혼입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
헤드 소리
  • 샤프트가 한번 떼어져 다시 붙어 있는 경우
도색
  • 정상적인 사용에 의한 도색/헤드의 마모나 잔기스 (아이언의 경우, 헤드교환)
  • 작은 돌이나 모래에 의한 페이스면의 타구기스는 보증대상 제외
  • 극단의 더플샷에 의한 크라운부위 상처
  • 캐디백안에서의 헤드끼리의 부딪힘에 의한 기스
  • 미세한 도색 빠짐이나 도색 벗겨짐
  • 알루미늄 등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고 있는 퍼터헤드의 기스는 보증 대상 외
  • 공장 출하 후에 발생한 기스
  • 헤드에 흙이나 약품 등의 이물질이 부착된 것이 원인으로 인정되는 경우
  • 헤드표면의 기스가 원인으로 녹이 발생한 것 (연철제 헤드로 도금 처리가 가해지고 있는 것은, 도금에 상처로 인해 연철 부분이 나오면 녹이 발생함)
  • 오랜 사용에 의한 자연발생적인 녹
  • 스테인레스제 헤드의 관리부주의로 인한 녹
  • 건메탈사양의 헤드 등 원래 녹슬기 쉬운 소재의 A/S
  • 스틸 샤프트로 관리의 문제로 녹이 발생했다고 인정되는 것
개조품
  • 접착제, 페럴 등이 상사의 순정재료와 다른 경우는 당사 이외에서 개조된 클럽으로 판단하여 보증되지 않음
  • 당사제품 이외의 헤드가 붙여져 있는 클럽으로 샤프트 파손 시
  • 당사에서 접착되어 있지 않은 클럽으로 소리나 밸런스불량, 페럴 분리, 페럴 파손 등
기타
  • 비거리나 방향성의 변화에 대해서는 헤드나 샤프트 파손이 인정되었을 경우에 한해서 보증
  • 타구음의 변화에 대해서는 헤드파손이 인정되는 경우에 한해서 보증함
  • 아이언 세트 내에서의 타구음의 번호별의 차이에 대해서는 당사의 기준으로 판단 함
  • 그립의 마모는 유상교환